[17.02.20 이뉴스투데이]벤타코리아, 제과제빵전문 가전 신제품 EGS스탠드 믹서600 출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벤타코리아의 제과제빵 가전 전문 브랜드 EGS에서 기존 스탠드 믹서 보다 믹싱볼의 용량과 전력 성능이 개선된 EGS스탠드믹서60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EGS스탠드믹서600은 반죽 및 크림 휘핑 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핸들이 달린 스테인레스 스틸 믹싱볼, 휘핑기, 도우훅, 비터, 믹싱볼 덮개로 구성돼 있다. 특히 믹싱볼은 기존 스탠드 믹서보다 용량이 커진 5.5리터로 한번에 많은 양의 반죽 또는 휘핑이 가능하다.

또한 정격용량이 600W로 동급 믹서 대비 더욱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세부 기능으로는 1-6단계 단계별 속도 조절이 가능하고 슬로우스타트(SlowStart) 기능, 순간 작동(Pulse) 기능과 안전 기능이 있어 작동중 모터 헤드가 들어올려질 경우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된다.

이번 EGS스탠드믹서600은 작은 크기에 비해 최대 1Kg의 반죽까지 가능한 대용량 및 고성능 기능을 담고 있어 가정뿐만 아니라 학교, 학원, 카페 등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가격은 198,000원(5.5L기준)으로 온라인 종합 쇼핑몰, 제과제빵 용품 전문몰 및 오프라인 쇼핑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영환 ㈜벤타코리아 CH팀 영업팀장은 “EGS는 1994년부터 제과제빵 가전 전문 브랜드로 핸드믹서와 전기오븐 분야에서 한국 홈베이킹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주방가전으로 그 영역을 넓히고 있다”며 “가전제품은 고객과의 신뢰가 최고 가치인 만큼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믿을 수 있는 AS를 통해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하는 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기사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