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벡션 오븐기처음 사용하는데 제품에서 연기가 나요. 고장인가요?

처음 사용하거나 장기보관하던 제품을 작동시키면 제품 내부에 쌓여있던 먼지나 이물질 등이 연소되면서 연기나 탄 냄새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정상적인 현상으로 고장이 아닙니다. 

제품 사용에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02-2034-0114 (평일:09시~18시)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